[2020. 3월 나눔경제] [작품분석] 봄의 기운과 생명력을 담은 김덕용 개인전 : 봄 - 빛과 결
"돌이나 금속보다는 무르지만 생명이 있는 것 중 가장 단단한 매체가 나무다. 어두운 땅 속, 생을 다했을 것 같은 씨앗으로부터 기적처럼 싹을 틔운다. 성장을 넓혀간 에너지와 역사가 깃든 나무는 인류에게 아낌없이 도움을 주고 다양한 문화를 발전시키며 풍요로운 삶은 선사했다."
[2020. 3월 한국경제매거진] 빛·결·창문, 예스러운 감성미학
김덕용 작가는 주로 정겨운 추억들을 소환한다. 살결처럼 부드럽고 너그러운 감성을 지닌 그림이다. 그림 속 '옛 날의 그집'엔 또 어던 사연들이 있었을까.
[포스코미술관 기획 초대전 '김덕기 : 눈부신 햇살 아래서' 展]
[2020. 2월 4일 부산일보] 문화의 향기 전시
설 연휴 휴관 안내
[2020. 1월 21일 국제신문] 보이지 않지만 분명 존재하는 뭔가를 찾아서...
이정록 작가의 개인전 'The Way Part2'가 열리는 부산 해운대구 소울아트스페이스에 걸린 액자 속 풍경엔 나비 모양의 불빛이 들판이 쫙 펼쳐진 길을 가득 채우거나, 호수 위에서 날아다니고 있었다. 마치 동화 속 세상을 보는 느낌이었다.
[2020. 1월 15일 KNN] 아트앤 컬쳐/자명교 10대교주 외
인류를 찾아가는 영성의 길... 과거에 대한 향수 그리고 일상으로부터의 탈출까지... 여행 중 느낀 또 다른 감정... 그리고 인생의 여정을 담아냈습니다.
[2019. 12월 24일 부산일보] 낯선 풍경에 날아든 나비... 아날로그로 만든 빛나는 '찰나'
실수가 예술을 만들 때가 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그런 행운이 오는 것은 아니다. 치열하게 노력해 온 자만이 '찰나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정록 사진작가가 바로 그런 사람이다.
Season's Greetings and Happy New Year!
[2019. 12월 19일 부산일보] [문화의 향기] 전시
이정록의 'THE WAY'=2020년 2월 5일까지 소울아트스페이스. 개관14주년 기념전2부로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배경으로 한 신작을 최초로 공개한다.
[2019. 11월 25일 ALLURE] 이번 연말 문화생활 캘린더
이정록의 사진은 회화를 연상시킬 만큼 아름답다. 환상적인 빛으로 그린 이미지들. 11월 15일부터 소울아트스페이스 해운대.
[2019. 12월 11일 문화뉴스] 순례길을 밝히는 빛, 작가 이정록 사진전 'The Way'
오는 12월 12일(목)부터 오는 2월 5일(수)까지 소울아트스페이스에서 작가 이정록 사진전 'The Way' 개최 12월 11일 갤러리 소울아트스페이스가 작가 이정록 사진전 'The Way'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소울아트스페이스 개관 14주년을 기념하는 것으로 Part 1, 2를 나누어 진행한다. 지난 Part 1은 이정록 작가의 '생명나무..
[2019. 12월 5일 한국경제] [사진이 있는 아침] 길에 내려온 희망의 빛
포도밭 가운데로 길게 뻗은 고랑에 작은 불빛이 가득하다. 붉은 하늘과 포도밭, 강물처럼 흐르는 노란 빛의 물결이 자아낸 풍경엔 현실과 비현실이 교차하는 묘한 기운이 서려 있다. 이 장면은 사진가 이정록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의 한 포도밭에서 찍은 작품 ‘길(the Way)’이다.
[2019. 12월 3일 무등일보] 손봉채 ‘이주민’ 현대미술 새 강자 중동서 주목
지역 대표 설치미술가인 손봉채 작가가 현대미술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중동에서 주목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2019. 12월4일 남도일보] 설치미술가 손봉채 현대미술 새 강자 중동서 주목
광주에서 활동중인 설치미술가 손봉채 작가의 작품이 현대미술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중동에서 주목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지역미술계에 따르면 중동미술의 중심이자 아랍 최대규모의 아트페어로 올해 10주년을 맞은 지난달 아부다비 아트페어에서 손작가 작품에 대한 워크숍이 열리고 현지 언론이 조명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페어조직위가 이례적으로 손 ..
[2019. 12월 4일 전남매일] 손봉채 ‘이주민’ 중동서 주목
설치미술가 손봉채 작가의 작품이 중동에서 주목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미술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중동미술의 중심이자 아랍 최대규모의 아트페어인 아부다비 아트페어가 지난달 열린 가운데 손 작가 작품에 대한 워크숍이 열리고 현지 언론이 조명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아트페어 조직위는 이례적으로 손 작가와 작품을 주제로 워크숍을 운영하고 현지 ..
[2019. 12월 3일 광남일보] 손봉채 작품 ‘이주민’ 중동서 주목
설치미술가 손봉채 작가의 작품이 현대미술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중동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10일 손봉채 작가에 따르면 중동미술의 중심이자 아랍 최대규모의 아트페어로 올해 10주년을 맞아 지난달 열린 ‘아부다비 아트페어’에서 작품에 대한 워크숍이 진행된데다 현지 언론이 조명했다. 페어조직위가 이례적으로 손 작가와 작품을 주제로 워크숍을 운영하고 현..
[한성필작가 스페인 마드리드 민영방송 문화예술 방송인 '핵심타파(Dejate de Historias TV)'..
En Corea Para Principiantes te acercamos a todos los aspectos de la cultura coreana. En la edición de hoy entrevistamos al fotógrafo de renombre surcoreano Han Sungpil, quien viene a exponer su obra «..
[2019. 11월 21일 부산MBC] 뉴스투데이- 문화산책
[2019. 11월 10일 리더스경제신문] 해운대 소울아트스페이스, 이정록 사진展 15일 개막